끄적이는 메모장

본식 후기 (아펠가모 선릉) 본문

일상/웨딩

본식 후기 (아펠가모 선릉)

밥보92 2022. 8. 15. 1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7월 아펠가모 선릉점에서 진행했던 결혼식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저희는 예식장 선정을 위해서 다양한 기준을 두고 고민을 했었는데요!

1. 오시는 분들께 대접 할 맛있는 밥이 제공이 되는지 (역시 밥펠가모!)

2. 대중교통으로 접근이 편한지 (선릉역 3분거리!)

3.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좋은 분위기가 연출되는 홀인지 (고급스러운 채플홀!)

4. 단독홀로 다른 결혼식 손님들과 섞이지는 않는지 (단독 진행과 여유로운 식 시간!)

이 모든 것들을 만족하는 곳이 아펠가모 선릉이었고 그래서 선택을 했습니다! 

 

저희는 12시 30분 예식을 진행했었는데 아펠가모에서 미리 전화를 주셔서 앞 시간 예식이 없으니 미리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안내를 해 주셨고 덕분에 여유롭게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가족 사진을 찍을 때는 찾아주신 손님분들과 동선이 섞이지 않도록 잘 통제 해 주셔서 더욱 더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또한,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신랑,신부 대기실이 존재해서 당일에 본식 스냅을 찍을 때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본식이 진행 될 때는 사실 떨려서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남겨진 사진을 보고 있으면 확실이 예쁜 결혼식이 였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거 같아요!

확실히 기억나는건 저희가 원했던 진행 순서에 맞추어 정확히 안내를 해 주셨고 덕분에 원활하게 식이 진행 되었다는 것과 그래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결혼식이었다는 것이에요! (지인들 말로는 아펠가모에서 준비 해 주신 4중창도 좋았다고 하네요!!)

 

메인 식이 끝나고 찾아주신 손님들께 인사를 드리는 것 까지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 주셔서 마무리까지 잘 진행될 수 있었던 것도 기억에 남네요. 신랑 신부를 포함한 혼주까지는 별도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 주시는데요. 덕분에 마음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던 것도 좋았어요!

 

아펠가모 선릉은 선택부터 식 마무리 까지 실망스러운 것 하나 없이 너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중간중간 필요한 연락을 해 주시는것과 저희가 예약 내역을 여럿 변경했던 내용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던 것도 좋은 기억으로 남았네요. 

 

혹시나 아펠가모 선릉을 선택지로 두고 계시는 분이라면 한번 쯤 방문해보셔서 상담 받아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 아펠가모에서 진행했던 본식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일상 > 웨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딩홀 계약 후기 (아펠가모 선릉)  (0) 2021.06.21